본문 바로가기

Simsimi inc/일상의 기록

5월 31일. 두산vs기아 잠실야구장에 가다!




벌써 6월. 1년의 중간 지점까지 달려왔네요. 모두들 즐거운 한해 보내고 계신가요?


심심이에서는 달에 한 번 직원들이 모두 모여서 맛집탐방 혹은 문화생활을 즐겨요 :-)

5월 문화행사는 조금 늦었지만, 기아vs두산 야구 경기를 보러 잠실 야구장으로 갔어요!



맛있는 피자와 치킨, 맥주를 준비해서 잠실 야구장에 도착! 

분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함께 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T.T








야구장에 처음가는 분도, 자주 가시는 분도 모두 설레이는 마음으로 ♬ 






오후 여섯시 반 경기에는 정말 많은 각 팀의 팬분들이 찾아오셨어요.

저희 심심이 가족분들도 기아와 두산으로 팀이 나뉘었답니다 ㅎ.ㅎ







티켓팅 중! 다들 양손 무겁게 치킨과 피자를 들고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

야구장에 치맥이 빠질수 없지요 (^-')




 




경기가 진행됐어요!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자리에서

직원들 각자 응원 삼매경 ㅎㅎ








챙겨온 망원경으로 선수들 모습도 보고











기아가 초반에 점수를 내면서 심심이 가족 중 기아 팬들은 더욱 들떠했습니다 ㅎㅎㅎ



 





어디보자.. 치어리더가 어디있더라...







그새 어둑어둑해졌네요

우리 대표님께서 직접 사진을 한 장 한 장 찍어주셨답니다.

우리 대표님 엄청난 동안이시죠?(^___________^)







음료수 마시듯 맥주를 음미하고 계시는 우리 직원분들 ㅎㅎ

흐억. 하단에 대표님 눈 무서워요....








경기에 흠뻑 빠지셨네요 :-P







두구두구...... 결과는 !!





기아의 승리로 경기가 끝났네요 ^_^

두산 팬 직원분들은 좌절했다는. ㅋㅋ 


경기의 승패를 떠나서 직원들이 모두 모여서 맛있는 치맥도 먹고 

응원도 함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문화생활로 야구장에 갔다하니 친구들이 모두 부러워 하더라구요 크크(!)

다음엔 또 어떤 문화생활을 할 지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도 즐거운 5월 마무리 하셨길 바랍니다!

앞으로 남은 하루하루도 즐겁게 화이팅!!







사업자 정보 표시
심심이 주식회사 | 최정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4-14 (대치동, 제나빌딩 6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11-87-29442 | TEL : 070-8855-5256 | Mail : support@simsimi.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09-강남-0035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